블로그 이미지
ans

여성향 ,헛소리 ,스포일러 주의. 오역·의역지뢰밭 주의.

Rss feed Tistory
*tv/film 2008. 4. 8. 22:42

아기새와 빅초코



난 내가 개망이너인 줄로만 알았는데 아니었구나ㅋㅋㅋㅋㅋㅋ
이 조합은 대체 어떤 사람들이 지지하는 것인가!
빅쪼꼬렛의 아기새 보살피기 운동이 너무 활발히 전개된 탓인건지_-;
just for fun정도가 아니라 가슴깊이 support해 줘!!
우리 아기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웰컴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월에 4x12하고 저번주 목욜까지 공백이 너무 컸다ㅜㅜ 암튼 시즌4 끝도 안 내고 키친컨피처럼 급종영하는 줄 알고 급짜식 했었는데 다행이어요.
제발 네이트nsc에서 자막 계속 만들어줬으며뉴ㅠㅠ 아기새는 하늘같은 선배님한테 계속 존댓말을 써야한다!! 게다가 선배를 속이기까지 했자나!! 메건의 서열2위도 지켜져야만 해ㅋㅋ 그치만 돈이 짱이지. 동년배의 얼굴에서 느껴지는 반장포쓰ㄷㄷㄷ 사실 나이는 아기새가 제일 많은거 아냐막;; 선배보다 실제로는 나이 많은 거 확인했음_-;; 짜게 식었지만.....갠차나 얼굴은 어려보이니까ㅠㅠㅠ

넘버스도 점점 아크로바틱 해지는게 역시 계속 그렇게 가기에는 무리가 있는듯. 그래도 내용이 안드로메다로 가는 걸 가끔 느낀다. 점점 인간들이 사연이 많아져. 이거 뭥미.. 행복하고 문제없는 인간은 드라마 주인공도 못되는 건가효.

돈찰리는 계속 가자.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