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ans

여성향 ,헛소리 ,스포일러 주의. 오역·의역지뢰밭 주의.

Rss feed Tistory
*tv/film 2008. 10. 5. 04:00

BuddyTV interview - Jensen Ackles has a crush on Jared Padalecki


버디티비 인터뷰 - 젠슨은 제러드한테 반했대요~




만약 당신이 costar에게 질문을 하나 할 수 있다면, 무슨 질문을 할 건가요?

JP: 제가 젠슨에게 아무 질문이나 할 수 있다면, 그는 절대 직접적으로 얘기하지 않으니까, 제가 물을게요. "왜- 왜 그렇게 자주 우냐는거랑, 잘 때 왜 내 이름을 말하냐는 거에요. 무섭다니까요. 아침에 깨울 때 "우리 일하러 가야 돼." 그러면 "제러드.." 그러면서 꿈을 꾸는 건지, 침도 흘리고 울고, 안 좋아요.

JA: 제러드, 난 니가 왜 땀을 그렇게 많이 흘리는지 알고싶구나..대체 어떤 활동을 하길래 휴지를 셔츠안에 넣어서 땀을 닦아야 할정도로 흘리는 거야?

JP: (ㅋㅋㅋㅋ) 왜 땀을 많이 흘리냐구요? 그가 항상 날 보고 있다는걸 알아요. 뭔가 굉장히 원하는 듯이..Better Than Ezra의 노래 들어봤죠? Desparate Wanting 그거요. 젠슨은 나한테 반했어요. 그건 절 좀 거북스럽게 만들죠. 그는 항상 울어요. 도와줘야만 될 것같고, 어쩔줄을 모르겠어요. 뭐라도 해주고 싶지만 오해할까봐...그런거 땜에 머리가 터질거같아서 땀이 나는 거라구요.

JA: 부끄러운 녀석...


만약 당신이 슈퍼내추럴 드링킹 게임을 만든다면, 어떤 규칙을 정하겠어요?

JA: 그거, 실제로 있는거 같은데. 누가 저한테 말해줬어요. 드링킹 게임이란게 있다고.. 뭐였지, 딘이 bitch라고 말하면 맥주를 마셔야 하는거던가 아무튼. 만약에 제가 한다면, 제러드가 딘이라고 말할때마다요. 걘 맨날 말해요, "Dean, seriously, dean." "Come on, Dean. We got..." 항상 그런다니까요. 제가 이 사실을 폭로한 적 없는 거 같은데, 지금 해야겠어요. (샘이 계속 Dean을 부르는 영상이 나옴)
물론, 당신이 그걸 한다면 별로 즐겁진 않을거에요. 아마 에피소드 하나 넘어가기도 힘들걸요..

JP: 어..만약 제가 슈퍼내추럴 드링킹 게임을 만든다면, Dean이라는 캐릭터에 맞춰서, 매번 젠슨이 model face를 지을때마다 당신은 술을 마셔야 해요. 그럼 모두가 매 에피소드마다 취하겠죠. 재밌을거에요. (딘이 model face를 하는 영상이 나옴)


당신의 costar로부터 배운 것중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뭐죠?

JP: 젠슨은 오래도록 저한테 무지 반했어요. 그래서 전 그걸로 놀릴려고 하는데, 그거 알죠, 제가 젠슨에게 여러번 말했잖아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을거라구요. 전 그거 안 좋아해요, 그치만 그는 정말 저한테 빠졌죠, 그래서 전 그걸갖고 좀 놀려줄 수 있어요.

JA: 제가 제러드에 관해 배운 가장 도움이 되는 일이라. 음, 점심시간에 콩을 그에게서 숨기는거죠. 그건 그와 일하는 걸 좀 더 수월하게 만들어요. 긴 리스트가 있지만 전 그중 제일 위에 있는 걸 말할거에요. 이게 저의 첫번째죠. 


Jensen이 말하길 당신이 아침에 준비하는 데 엄청 오래걸린다는데...

JP: 오, 정말요? 그가 그렇게 말했다구요, 제가 준비하는데 오래 걸린다고? 어, 그건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하기 때문이에요. 체육관에서 리프트도 하고, 그러고나서 달려요, 제 개와 함께 달리거나, 트레드밀 같은데서 달려요. 그리고 젠슨은 기본적으로 그의 작고 귀여운 엉덩이를 침대에서 굴려 내려와서 샤워하고 멋을 좀 내죠, 그러면 그는 준비 끝이에요. 그는 나가기 전에 40분 정도를 거울앞에 서 있어요, 그의 모습이 괜찮은지 확인하려고요, 제가 운동하려고 도보를 달리는 동안 말이에요. "준비하는 데 오래걸려"라니, 그의 엉덩이를 때려주겠어요.ㅋㅋ 




원문: http://waterofthemoon.livejournal.com/289631.html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