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ans

여성향 ,헛소리 ,스포일러 주의. 오역·의역지뢰밭 주의.

Rss feed Tistory
*music 2008. 11. 6. 03:01

최근 LIVE


앞 포스팅에서 DVD운운하다보니 또 좋아서.
그러고보니 나 나름 얘네 앨범도 있고 DVD도 하나샀고...☞☜
와씨 나의 엠샬팬 생활에 정점을 찍은 사건은: '그래픽활용' 과제로 씨디자켓 만드는 게 있었는데 얘네 걸 했었다는 거지. 교수님은 나의 음악세계를 이해하지 못하셨그...


Desert Song - My Chemical Romance 05/09/08 NYC


팬걸이 찍은 거 ㅋ 이게 바로 MSG에서 공연했던 그...ㅠㅠㅠ
아니근데 대체 이노랜 뭐지ㅋㅋㅋㅋㅋㅋ
나도 나름 팬걸을 자청했건만 웬 처음들어보는 노래가 ㅋㅋㅋ


My Chemical Romance - Welcome To The Black Parade 2008

ㄴdeleted

노래 끝나고 꽃가루 뿌리는 거 완전 장관인데 그랴. 저기 있어봤으면 좋겠다 ㅠㅠ
또하나. 밥의 야성적으로 풀어헤친 긴 머리가 인상적이다 ㅋㅋㅋ 사랑합니다.<-
얼굴은 또 허옇게 칠했어 아놔.
어디선가 본 기억이. 랄드여왕님 says: 처음엔 가수가 걍 노래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했지만 점점 무대에 설수록 노래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꼈다. 비주얼적인 요소도 필요하다고.
내 기억이 맞나; 믿을 수 없는 메멘토브레인.
맞는말인거 같다. 비주얼이 음악적요소와 그 느낌을 보강해 주는 쪽으로 가면 좋겠지.
+) 생일선물로 DVD 받았다 ㅋㅋㅋ 아껴보는 중. 
,
TOTAL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