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ans

여성향 ,헛소리 ,스포일러 주의. 오역·의역지뢰밭 주의.

Rss feed Tistory
*music 2008. 12. 9. 01:49

during Pre-production



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웠을까? 부끄러웠겠지? 아무리 랄드라도??ㅋㅋㅋㅋㅋㅋㅋ
으허흐하흥 웃는것도 참ㅋㅋㅋㅋ 다리 건들거리면서 박자맞추는것도 참 ㅋㅋㅋㅋ 중간에 돤돤돤돤돤돤- 하는 것도 참 ㅋㅋㅋㅋㅋㅋ 레이마망은 곱실머리 여전한데 04년이라 그런지 밥이 없어ㅡㅜ
얘네는 참 나이 안먹는 느낌이다 노래하고 살아서 그런가 응? 음악해서 그런거니  왜 이때나 최근 라이브나 괴리감이 없니/노래실..력..도????!/ 얼굴만 보고는 언제 영상인지 알아먹을수가 없단다 물론 헤어나 코디보면 대충 짐작은 가지만 이건뭐 불로초를 따먹었다거나;; 저 촐싹거리는 거 좀 봐라ㅋㅋㅋㅋ
,
TOTAL TODAY